생활TIP/일상다반사

스케쳐스 고워크4, 14일간의 체험 - 18년 1차 체험단 2탄 (동영상 포함)

러키심 2018. 5. 13. 00:45
반응형

스케쳐스 고워크4, 14일간의 체험 - 18년 1차 체험단 2탄 (동영상 포함)

 

 

 

 

 

이번에는 체험단 2탄으로 두번째 올리는 체험담 인데요. 저번에는 사진 위주로 설명해 봤는데요. 

평일날 지하철을 가면서 계단을 올라간 부분과 평상시 걷는 걸음을 영상 촬영해 봤습니다.

 

가끔 주말마다 산행길이나 비포장도로 길을 걷곤 하는데요. 동영상을 보면 아시겠지만 전혀 거부감 없이 신발이 정말 가벼워서 빨리빨리 걷게 되더군요.

신발 아래 부분에 쿠션 볼이 있어서 그런지 발바닥이 아프다는 느낌은 전혀 느끼지 못했습니다. 


​1탄에서 신발 바닥 부분을 보여드리지 못했는데요. 

나름 10일 이상 신발을 신고 다녀서 그 후에 찍은 사진이라 양해 바랍니다. 신발 앞부분에 붉은 볼 2개, 뒷편에 볼 2개 해서 총 4개가 걸으면서 받는 충격을 전부 흡수하여 발바닥과 다리 부분이 전혀 아프지 않더군요. 손으로 붉은 볼을 눌러보면 엄청 쑥 ~~ 안으로 들어가더군요. 

 

실제 신발을 처음 구입하면 아래 사진처럼 받게 되실 겁니다. 깔창이 메모리폼의 재질로 구성되어 그 충격을 흡수하고 가벼운 발걸음을 걷게끔 해줍니다.

몇일간 체험을 하면서 오래 걷거나 하루 종일 서 있거나 활동량이 많으신 분들에게 스케쳐스 고워드4가 답인듯 싶네요.

이제 하루 만보쯤 걸어도 무리 없을 것 같은 스케쳐스 고워크4 신발을 강력히 추천해 봅니다. 

 

오늘 보니, 체험단 2차 모집을 하는 듯 싶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5월 23일까지 지원해 보시면 좋을 듯 싶네요.~

https://www.gowalk4.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