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IP/일상다반사

스케쳐스 고워크4, 14일간의 체험 - 18년 1차 체험단 1탄

러키심 2018. 5. 12. 23:45
반응형

저는 스케쳐스 고워크4, 14일간의 체험 - 18년 1차 체험단에 응모해서 2018년 4월 20일 당첨안내 문자를 통해 2018년 1차 체험단 당첨자가 되었습니다.

제가 수령한 장소는 삼청직영점입니다. 


우선 제가 받은 고워크4의 상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간단하게 소개하면 이 고워크4에 들어간 기술은 GOGA MAX 인솔과 GOGA PILLARS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새로운 쿠셔닝 효과를 가지고 있고, 미드솔이 있어서 그런지 최상의 반응 쿠셔닝이 포함되어 있어서 좋더군요. 삼청직영에 도착하여 당첨자 이름을 알려주고 점장님인지는 모르지만 아래와 같은 SPOMW18X121 의 상품코드의 블랙색으로 제공해 주셨습니다.

들고 가기 편하게 이렇게 아래 사진처럼 ,여기에 담아 줬습니다.

​꺼내보면 박스에 체험단이라고 기재되어 있었고, GOWALK 4 제품 인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체험단은 수령 후 14일 간의 체험을 통해 리뷰를 작성하며. 가이드 안내에 맞게 작성해 줘야 겠죠? ^^

​신발 끈을 잘 묶고 지하철 앞에서 인증샷을 찍어 봤습니다. 신발 디자인이 날렵하게 생겼다는 느낌이 들고 신발을 정말 신었는지 의심할 정도로 가벼웠습니다.

​몇일간 계속 신고 다녔는데도 심하게 오물이 묻지도 않았고요. 신발안에 쿠션이 있는지 전혀 발바닥에 무리를 주지도 않고 땀도 많이 나지 않았습니다. 저는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신발은 가볍든 무겁든 발바닥이 아프지 않아야 좋은 신발이라고 생각하는데 ,,, 정말 이 고워크4 은 제가 다른 브랜드 신발보다 정말 아프지도 않고 땀도 나지 않도록 기능성 신발이라 생각 들더군요.

​아침 출근할때 마다 신발을 신을 때 뒤에 손가락을 넣어서 신발을 신곤 했는데, 이 고워크4는 제가 사이즈를 약간 크게 사서 그런지는 모르지만 손대지도 않고 발만 집어 넣으면 쏙~ 하고 알아서 들어가더군요. ^^

그리고 신발 뒤쪽이 브이 V 형태로 구성되어 있어서 이게 가능하기도 하고 질감도 뒤에 부드럽더군요.

​신발의 통풍이 잘되는 이유는 아래 사진처럼, 앞과 옆의 공기가 들어갈 수 있도록 한 기능이 있어서 그렇지 않은가 생각해 봅니다. 걷다보면 발이 시원하더군요. ...

직장을 다녀서 그런지 아침 출근할때마다 지하철이나 버스를 타는데, 집에서 회사까지 왕복하는데 대략 7천걸음을 평균적으로 걷습니다. 이렇게 긴 시간동안 걷는 직장인분들에게 매우 추천해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