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4 3

아이가 물건을 던질 때 부모의 적절한 대처법

공격적으로 물건을 던지는 것은 못하게 하세요. 그다지 위험하지 않은 상황일 때는 아예 무시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아이는 부모가 자신의 행동에 반응한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 행동을 더욱 하려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죠. 친구에게 화가 났다고 물건을 던지는 행동을 하면 아이를 다른 곳으로 데리고가 단호하고 분명하게 그런 행동이 위험하다는 것을 단단히 일러주세요. 아이가 집에서 화가 났을 때 물건을 던진다면 “화가 났을 때는 이렇게 물건을 던지지 말고 엄마, 아빠에게 네가 화가 났다고 말로 해주렴.”이라고 말로 타이르세요. 이때 유의해야 할 것은 그 말에 부모의 화난 감정이 담겨 있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아이에게 소리를 지른다든가 때리면 절대 안됩니다. 물건을 던진 아이의 손등을 가볍게 때리는 것도 ..

생활TIP/육아 2021.04.27

2021년 일산 맛집, 유명 카페 아쿠아플라넷 일산

2021년 일산 맛집, 유명 카페 아쿠아플라넷 일산 아쿠아플라넷 일산의 이벤트와 제휴할인 정보를 알려 드립니다. 일산만의 특별한 이벤트와 다양한 제휴혜택을 만나보세요. 한화, 아쿠아리움, 해저여행, 정글탐험, 국내 최초, 놀이형 생태체험, 아쿠아플라넷, 아쿠아플라넷 일산, 이벤트, 제휴할인, 멤버십, 숙박업소, 관광지, 면세점, 혜택

일산 아쿠아플라넷 문화가 있는 날 40% 할인

아이들과 함께 아쿠아플라넷 일산으로 가자! 매달 마지막 수요일은 문화의 날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일산의 아쿠아플라넷 또한 할인을 40% 까지 해주고 있습니다. 방문해서 할인을 받고자 한다면, 아래 이미지를 출력해서 가져가져도 되고, 또는 사진을 찍어서 보여줘도 됩니다. 아쉬운게 문화가 있는 날이 공휴일이 되면 할인이 다음날 평일에 적용된다는 점 유의하셔야 할듯 싶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매달 마지막 수요일날이라고 기재해서 아래와 같이 쿠폰을 만들어서 배포하고 있네요. 주말도 해주면 좋을련만.. ^^ www.aquaplanet.co.kr/ilsan/benefit/eventDetail.do?curPage=1&seq=2275&indexYn=Y&cateCode=&isIng=Y 아쿠아플라넷 일산 혜택안내 아쿠아플라..

생활TIP/여행 2021.04.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