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IP

천연 팩부터 비타민 주사까지! 효과가 있는 피부 미백 방법! 비욘세 주사

러키심 2018. 5. 4. 18:20
반응형

피부 미백에 대한 CSI 소비자 탐사대 22회를 시청했는데요.


잠을 자면 피부가 하애진다는..속설..한번 해봅니다. 총 10시간 잠을 잡니다. 

​잠을 많이 자도... 효과가 없습니다. 흑흑...

비타민 주사를 맞습니다. 하루 지나서 체크 해 봅니다. 얼굴이 하애졌나요???

​효과 없습니다. ... ㅡㅡ; 돈 주고 맞았는데 ... 더 열받네요..

​비욘세가 맞았다고 거짓말 한... 백옥 주사는 어떨까요???

김진화 박사님의 말씀으론,,, 주사 한번이나 팩 한번으로 바뀌진 않는다.... 는 겁니다. 그럼 꾸준히 맞으면 변화가 있을까요?? 괜히 궁금하네요.

​피부가 좋아질수도 있지만, 단 부작용도 만만치 않고... 현기증이 있다고 합니다. 

단 피부 색상은 바뀔수 없다는.. 거네요. 결국 얼굴 하얀 부모님을 만나야만 가능하다는 거네요. 선천적으로 얼굴이 결정되나 봅니다. 

​별차이 없다는 비욘세?? 주사 즉, 백옥주사는 효과만 없고 부작용만 다소 있는것으로 결정되었네요.


http://news.joins.com/article/15337135

신델라주의 주성분인 티옥트산의 경우 미국 식약청(FDA), 하버드대 건강저널(Harvard Health Publications), 미국 의사용 처방 지침서(Physicians' Desk Reference) 등을 참고해 의약품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인 '드럭스닷컴(drugs.com)'이 두드러기, 호흡곤란, 얼굴ㆍ입술ㆍ혀ㆍ목의 부기 등을 부작용으로 꼽았다. 


'드럭스닷컴'은 환자가 간 질환, 신장 질환, 비만, 저혈압, 갑상샘질환 등을 앓고 있으면 티옥트산을 몸에 주입하기 전에 의료진에게 상담을 받을 것을 권했다. 

반응형